양념반 후라이드반 컨셉을 제일 먼저 시도했던 박부장의 가게 답게 반반으로 놀기 딱 좋습니다.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호치민 고수 운영자는 한인가라오케만큼은 푼돈의 커미션에 혹해 여기가세요/저기가세요 하는 호객행위는 절대 않합니다.
친구들도 넘버원과 더원의 그 시스템을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넘버원과 더원으로 몰리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먼저 장점 중 하나는 시간대에 크게 구애받지 않습니다 낮부터 여는 곳들도 많습니다
호치민 클럽은 예전의 러쉬, 엔비, 카쇼등 다양한 클럽이 있었으나 이제는 대부분 문을 닫고 카쇼의 운영사인 황안린 그룹에서 호치민 클럽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간다 보시면 됩니다. 호치민 유명한 클럽을 소개해드리자면 아트모스, 호치민 가라오케 2024 로코컴플렉스, 롤라, 지온스카이라운지, 디스트릭케이, 도리도리 등이 있습니다. 클럽에는 호치민에서 난다 긴다 하는 미모의 여자들이 있으며 모델들 또한 상당히 많이 방문합니다. 하지만 한국과 다르게 대부분 남자 여자 혼성으로 오는 경우가 많으며 팁을 주고 클럽내 모델 여자들을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바타 가라오케 바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항상 새로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노이와 호치민 공안국이 안정화가 되고 서열 위아래가 정리되서 새로운 라인이 정립되는 때가 되야
또한 일본 가라오케의 특징은 가게에서 정말 아무것도 신경을 안 씁니다. 종업원과 무엇을 하던 그건 종업원과 손님과의 문제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저 가라오케에서는 아가씨들 초이스를 보여리고 술자리를 제공하는 것일 뿐
어떤 중국 단톡방에 이차를 가려면 오딧세이로 가야 한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면서
갤러리는 건물주가 지가 한 인테리어도 아니면서 인테리어 비용을 뽑겠다고 생각하는 지 부르는 가격이 높아서 당분간 쉽게 한인 가라로 오픈이 쉽지 않을 것 같고